•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안녕하세요 해당 채널 주인입니다

익명이
409 4 2

안녕하세요 해당 채널 주인인 사람입니다. 저로 보이는 게시자가 커뮤니티에서 악의적으로 게시물을 올려서 논란이 되고 있다는 걸 어떤 분이 얘기해주셔서 들어와 글을 써 봅니다. 저는 일개 수련생일 뿐이며 현재는 19년도 9월 말 군 입대 이후론 운동을 쉬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이곳에 들어와 그러한 게시물을 올렸다는 건 사실이 아닙니다. 세미나에 대해 얘기가 나와서 말씀드리자면, 3년 전 대학교 1학년 때 총 2번 참여했고 두 번 모두 처음에 기술을 연습해 본 후 약식 스파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서로 기술을 받아줘 넘어가기도 하고 넘기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세미나는 끝날 때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구요.. 세미나에 계셨던 사범님들과도, 같이 참여한 분들과도 모두 좋은 얘기를 나누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겐 정말 즐거웠고 좋은 경험으로 남습니다

2번의 세미나 이후에는 재작년 초, 택견 동아리에 관련해서 질문 드리고자 종로 쪽으로 운동하시는 곳에 직접 찾아가 사범님께 조언을 구한 적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많이 뵙진 못했지만 제게 많은 도움을 주셨고, 지금도 항상 고마우신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한 번도 사범님이나 세미나에 같이 참석했던 분들에 대해 악감정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가져서도 안 되고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게시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며, 논란이 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정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로 인해 기분 상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2

댓글 쓰기
1등

https://yugakkwon.com/topics/35604

충주택견에 대한 글 처음 쓴 사람입니다.

충주택견의 영상들 중 가장 인상깊게 본 영상이라 글과 함께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 링크를 달았었는데, 이게 문제의 시발점이 되어 채널 주인분께 피해를 끼치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사과를 한다면 영상을 끌고온 제 잘못이지 채널의 주인 분께서 사과하실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택견판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좁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했고, 그 때문에 한 사람에게 오해의 화살이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미처 생각하지 못해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개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링크를 가져오는 것을 지양하고, 더 신중히 생각하겠습니다.

채널 주인분께는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18:25
21.03.20.
2등

지금 올라온 공지 보니까 해명하셔야 할 부분이 참 많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19:43
21.03.21.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