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훈수쟁이 아저씨가 다시 찾아왔어요 여러분

익명이
238 1 5

여러분 그간 별고 없으셨나요? 하하하 마치 오래간만에 인사하는 것 같은데 사실 나도 내가 가증스러워요.

눈팅이라는 것은 마지막 글 쓴 이후로 계속 해왔거든요 하하하하

 

요즘 정말 놀라워요. 결련택견협회 최창희씨가 유튜브에 나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에요

지금 가서 조회수 봐바요. 정말 놀라워요. 저 정도면 양감독은 로또 맞은 거에요.

택견꾼도 아닌데 지가 택견으로 돈 다 벌어요.

마치 왕서방 같아요. 재주는 누가 넘는 걸까요?

이걸 두고 가마우지 경제라고 하죠. 어려운 말이니 설명은 검색해서 알아서 보세요 껄껄껄

 

제가 지금 글 쓰려고 하는 건 제가 최창희씨를 칭찬하려는 이유가 아니에요.

또 제가 재밌는 자료를 찾아왔지 뭡니까. 여러분도 봤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어요.

그런데 보신 분들이라면 제가 여러분들이 놓치고만 재밌는 사실을 하나 알려줄까 해요.

 

저도 사실 몰랐어요. 그런데 지인의 지인 중(이러면 사실 남이죠?)에 택견에 관련해서 비하인드를 좀 아시는 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줏어들은 거에요 껄껄껄. 여러분도 술 좋아하시면 이럴 기회가 생겨요. 술 많이 드세요.

 

자 여러분 이 사진 좀 봐바요.

aksjhdfadjksfh.jpeg

 

봤어요? 뭐가 보여요? 이준서와 도기현이 보이죠? 그 밑에 설명 봤어요?

그 설명에 뭐라고 되어 있어요. 이준서는 국가전수장학생이라고 적혀있고 도기현은 전수생이라고 적혀있죠? 그리고 그외 몇명.

껄껄껄 여러분 국가전수장학생이랑 전수생이나 이름만 들으면 별 차이 없어보이죠? 마치 장학금 받냐 안받냐 차이만 나는 것 같아보여요.

여러분 이거 되게 큰 차이에요. 국가전수장학생이랑 전수생은 아예 끕이라는 것이 달라요 끕이.

 

요즘 케이-팝이 한창 뜨고 있잖아요. 나 어릴 땐 이거 상상도 못 했어요. 세상에 빌보드 1위 먹을 줄 누가 알았겠느냐고요.

아무튼 그래서 여러분도 대충 알죠? 연습생이 뭔지.

 

국가전수장학생은 그걸로 치면 연습생 데뷔조에요. 바로 가수 될 애들. 근데 전수생은 뭔지 아세요? 기획사 댄스 아카데미 수강생이에요.

그냥 지가 돈 내고 다니는 학원 수강생 정도 되는 끕이래요. 껄껄껄껄. 여러분도 여기서 웃어야 되요 껄껄.

나 이거 보고 듣고 되게 놀랐어요. 세상에 그 정도 끕이 자기 스승 뭐시기 이러면서 책을 썼다는거 아니에요.

 

참 이런거 보면 택견이 보물이다 싶어요 보물. 얼마나 보물이면 말이에요. 그거 좀 배웠다고 스승님 일대기를 책으로 팔아서 돈을 땡기는지.

유튜브에서 왕서방도 택견을 팔아제끼잖아요 껄껄껄껄

 

정말 세상 재밌는 일이에요 하하하하하

아저씨가 세상 살아오면서 참 올바르게 살아보려 했는데 이런거 보면 역시 인생 철면피처럼 살아야 되지 싶어요.

여러분은 아저씨 같은 실수하지 말아요 껄껄껄껄껄

 

그럼 이만 안녕이에요~~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5

댓글 쓰기
1등

택견이 이렇게 보니까 노다지기는 한 갑다 ㅋㅋㅋ

근데 저기에 이용복 회장이 왜 있냐? 듣기론 태권도 할 때 인터뷰차 몇 번 송덕기 옹 만나뵌 거 빼곤 나중에서야 택견에 뛰어든 양반이었다는데 1회 택견 경기에도 저렇게 얼굴 비춘 거?

10:53
21.05.13.

하하하하하하 중요한 포인트에요.

사실 경력이나 실력으로 보면 아마 저 양반은 저기 낄 자격도 안 되요. 그런데 껴 있어요.

왜 그러겠어요? 저 판을 깐 사람인 거에요. 투자자 혹은 주최자 정도 되겠죠.

나이가 들고 사회에서 이래저래 치이다 보니 그런 그림이 훤히 보이네요 껄껄

12:37
21.05.13.
2등

예전에 위대태껸 네이버카페에,

이준서 선생을 국가전수장학생이 아니라고 허위사실 유포하고 다닌 도기현에게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한 글이 있었음.

근데 이준서 선생은 국가전수장학생이었던게 엄연히 공식적인 기록으로도 남아있을테고, 저 설명에도 국가전수장학생이라고 나와있는데 도 회장님은 무슨 생각으로 아니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녔는지 몰라.

택견사 참 재밌는 듯.

근데 글쓴 아재는 몇살이길래 자꾸 자기가 아저씨라고 하는거임?

17:05
21.05.13.

껄껄 저기 나온 사람 중에 나랑 너댓살 밖에 차이 안 나는 사람이 있지요~

17:57
21.05.13.
3등

뭐 도기현 회장님이 송덕기 옹께 4년 사사하신 거야 널리 알려진 사실이라 별 감흥은 없는데 저때부터 이용복 회장이 택견계에 발 깊숙하게 걸치고 있던 건 처음 알았네.

 

그런데 저 당시에 송덕기 옹께서 가르치시던 일반 제자들 중에서 가장 오래 배운 분이 도기현 회장님이었나?

보통 저런 곳에 얼굴 비추는 건 나름 급 있는 사람들인 건데.

17:54
21.05.13.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