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이용복 총사를 쉴드치기 위해 임호 선생님을 끌고 오는 병신이 있다?!

익명_66750980
314 0 5

https://www.instagram.com/p/CX7181mhPH5/

 

지금도 마찬가지고 나는 어릴때부터 대한택견이 과하게 욕을 먹는다고 생각 해왔다, 왜냐면 대한택견에 대한 '공격'을 하는 '무기'랍시고 들이미는 '주된 논리'가 택견 초대 예능보유자이신 송덕기선생님과 이용복 총사 간의 관계인데? 두분은 하다못해 같이 찍으신 사진이나 인터뷰 자료라도 있지 임호선생님(師)과 송덕기선생(弟)의 관계는 사실상 타임머신을 개발하지 않는 이상 관계 자체를 입증할 자료가 전무한 수준인데? 택견판에서 그 부분에 대해 문제 삼는 인간 1도 못봤거든.. 훨씬 더 심한 ① 임호선생님(師)과 송덕기선생(弟)의 관계는 문제 없고? ② 씨바 그 보다 덜 한 송덕기 선생님과 이용복 총사 간의 관계만 문제가 되는건가? 이거 골때리는거 아니여???

[2]'국어'를 못해서 '주제'를 모르는건지.. '수학'을 못해서 '분수'를 모르는건지 몰라도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 허드만 10년전이나 지금이나 택견판에서 저 따위 골때리는 소리가 계속 튀어나온다; 어제 성탄의 밤 매듭을 푸시는 성모님 앞에 꿇어 앉아 만약 코로나가 끝나게 된다면 우리 택견인들이 전부 모여 '주제 파악의 시간' 좀 갖을 수 있도록 도우시길 바란다며 진심을 담아 기도를 했다.. 초대 예능 보유자의 사사과정을 입증 하려면 타임머신까지 개발해야 하는 '그 주제'를 부디 파악하길 바란다.....

 

 

네, 그건 바로 철기였구요....

 

ㄹㅇ 이번 망언은 역대 망언 가운데 탑오브 탑을 찍는 거라 도저히 안 가져올 수가 없었음.

 

특히 킬포인 부분이 이건데

 

「 두분은 하다못해 같이 찍으신 사진이나 인터뷰 자료라도 있지 임호선생님(師)과 송덕기선생(弟)의 관계는 사실상 타임머신을 개발하지 않는 이상 관계 자체를 입증할 자료가 전무한 수준인데? 택견판에서 그 부분에 대해 문제 삼는 인간 1도 못봤거든 」

 

............와 씨바 할 말을 잊었음다.

 

솔직히 말해서 난 아직도 저 인간이 결련택견에서 사범 자격까지 택견을 배웠다는 게 믿기질 않는다.

 

내가 아는 결련사람들은 전부 송덕기 할아버지의 택견을 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택견을 했었는데 명색이 결련에서 사범 자격증을 딸 수준까지 택견을 배운 사람이 어떻게 저딴 망언을 씨부릴 수 있는지 모르겠음.

 

기가 막히는 건 저런 글에 몇 개고 추천이 박힌다는 건데... 제발 저 인간이랑 안면 있는 결련인 있으면 입 좀 닥치라고 해 줘라. 보는 내가 다 부끄럽다....

신고공유스크랩

한달이 지난 게시글은 로그인한 사용자만 토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