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익명이
118 2 7

812_656_3349.jpg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경규옹 오늘도 1승....

 

ㄹㅇ 택견을 배워본 적도 경기를 뛰어본 적도 없어보이는 양반이 갑자기 뭐에 눈이 돌아가서 저러는 겨.

 

심지어 본인이 재미있을 거다. 보장한다고 말하지만 룰 실험은 저장소에 외주 맡기려는 심보는 대체 뭐여 ㅋㅋㅋㅋ

 

ㄹㅇ 저장소 현모 열릴 때 미국에서 올 정도면 ㅇㅈ함 ㅋ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7

댓글 쓰기
1등

그래도 쟤가 좆도 아닌 말꼬리만 죽어라 물고 늘어지는 그 빌런 병신보다는 낫지

실현 가능성은 낮아도 어쨌든 생산적인 얘기를 하니

16:10
21.08.13.
생산적...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대접에 저렇게 꽂힌 거 보니까 취향은 좀 많이 독특한 거 같음. 그러면서 대택에 비판적인 것도 신기하고.
16:15
21.08.13.
2등

아니 그런 이상한 경기를 왜 내 폼 망치게 하나? ㅎㅎ

아니 얼굴이 코 앞에 있어도 쎄쎄쎄만 하는 경기를 왜 해 내가. ㅎㅎ. 머 하나 지적두 못하고 무조껀 비방.

 

진짜 옛날처럼 여러 사람모여 서로 해보다 보면 자연히 나오는것임.  그렇케 못하면 상세히 글이라도 써서 분석해 바야지. ㅉㅉ

 

솔직히 이해못하겠다 그래.

 

그래서 내가 동영상을 올리려는것임.  근대 상대가 없고 인형두 없내. 쩝.

16:27
21.08.13.
지적은 아래 글들에서 신물나게 나왔는데 무슨 ㅋㅋㅋㅋ
16:43
21.08.13.
3등
그냥 비방증 환자구먼. 개무시 모드로 들어감. ㅋㅋ
16:55
21.08.13.
글쎄 ㅋㅋㅋㅋ 이 사이트에서 귀 막고 자기 말만 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알 사람들은 알겠지.

지금까지 이 사이트에서 활동한 여러 빌런들이 있었지만 다들 어디 갔을까?

미래가 보이는구만 보여 ㅋㅋㅋㅋ
17:03
21.08.13.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