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충주가 맨날 존재감 없다고 말들 나오는 이유

익명이
160 0 11

https://www.ccreview.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8424

 

알고 보니 내전중이었음.... 얼마나 심각하면 이렇게 기사까지 날 정도냐 ㄷㄷ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11

댓글 쓰기
1등

여긴 뭐 이스라엘. 시리아 이런 애들 급이다. 스승이 너무 유산을 거하게 해줘서 ㅎㅎ 배가 불러서 지랄임

17:21
20.12.16.

뭔 시발 아직도 내전중임? 저번에 정경화 박만엽 통합했다는거 같은데 그거랑은 다른 부분인가?

23:56
20.12.16.

그건 박만엽선생쪽이랑 대택이랑 손잡으려고 한것으로 알고 있뜸

07:48
20.12.17.

거의 롯데 형제의 난과 같은건데. 서로 독립해서 각자 사업하면 되는데 이건 뭐 문화재라는 타이틀도 걸리고 이것저것 국세도 먹어야하니 이상하게 얽히고 섥혀있고 제자들은 이쪽 저쪽 다 걸치고 활동하는 재밌는 상황임. 결련이 몇 군데처럼 한국택견협회 계열은 해동합기특공택견 많아졌고 뭐 ㅎㅎㅎㅎ

여기 안에서 제자들끼리 주도권 경쟁이 확실히 안되서 그러지

무도조직이야 상명하복도 얼추 있거 리니지도 신경쓰는 만큼 정리가 안되면 싸우는건 당연하다 봄. 심지어 회사들도 그런데 ㅋㅋ

08:28
20.12.17.

댓글들보니 완전 뭐 이건 나랏돈으로 유지되는 부실기업이네. 문화재 정통성도 이야기 만더만 참 택견 잼나네

08:33
20.12.17.

그래서 문제가 되는 거임. 택견은 캐면 캘 수록 무협지에 준하는 에피소드가 계속 나옴

08:35
20.12.17.

역시 조선이야말로 중화의 맥을 잇고 있다는 선조들의 선견지명은....

08:52
20.12.17.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삭제

"충주가 맨날 존재감 없다고 말들 나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