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한 판 룰이 왜 욕을 먹냐고?
룰 그 자체에 문제가 있다기보다 그 룰의 범위를 벗어나려는 시도가 있을 때마다 우르르 몰려들어 온갖 구실로 인민재판을 벌여대는 홍위병들이 있기 때문.
구라 없이 근본적인 이유는 이거 딱 하나임 ㄹㅇ루.
댓글 23
댓글 쓰기제발 대회 좀 열어봐라. 구경 좀 하고 싶다.
https://yugakkwon.com/topics/45436
??? : 느그들 아버지 15년 동안 가출했다가 갑자기 돌아와서 애비 노릇한다고 하면 기분이 좋겠냐?
전통 택견 룰을 자식 내다버린 애비 취급하는 인간이 할 말은 아닌듯...?
갑자기 돌아와서 갑자기 돌아왔다는데 그게 무슨 문제가 되냐..내가 뭐 틀린말했나..송덕기옹 살아있을 때 빨리 룰 만들고 택견 보급에 힘쓰고 하면 좋잖아..그 때 딴데 있다가 택견 다 퍼지고 나서 갑자기 돌아오면 당연히 받아들이기 힘든건 사실이지..인간 사는 이치나 세상 이치나 다 똑같다..맞는 비유 했구만..
15년 가출한 아빠보다 키워준 옆집아저씨가 더 나은거 아냐? 아빠 없는 자식 옆집 아저씨가 아버지 노릇해줬으면 고마워해야하는거 아녀? 왜 욕을 하고 다니냐..그리고 결련회장은 송덕기옹 직계제자인데?
내가 태권도 출신이다 이놈아ㅋㅋㅋㅋㅋㅋ
태권도 배우던 사람이 택견 독학해서 만든거면 당연히 태권도 마개조시킨거지
그래서 답해보라고 대택 회장님 택견 몇년 배웠는데ㅋㅋㅋㅋㅋㅋ
택견 경력 없는 사람이 대회후원하면 후원안받냐? 보급에 기여했으면 됐지..경력을 따져서 뭐하나..대택회장 욕할려면 욕해라..나도 대택 싫다. 이크에크에취 캬악 퉤~
왜 말을 돌리고 그래ㅋㅋㅋㅋㅋㅋㅋ
대회 후원이 문제가 아니라 그 분이 택견을 망쳐논 장본인인데 너가 쉴드치려니까 그러는거지
욕할건 욕하고 칭찬할건 칭찬하는게 맞는데 그 분의 행적중에 칭찬할 만한건 없다고
굳이 칭찬할 거리를 만들려고 해도 거기에 항상 하자가 딸려서 오잖아.
근데 그 하자가 너무나도 커서 칭찬할 거리가 못된다고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리 믿지만 85년 치매드립 외의 다수 이야기를 보면 얼마나 배웠는지 정말 진실된건지 다시 고민하고 있어서 그걸로는 부족해.
옆집아저씨가 동생 낳아줘도?
요즘 글 존나 쓰는 그 빡대가리처럼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