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딴죽수 연습

익명이
153 1 14

https://youtu.be/rYvyI_gxwR8

 

와...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14

댓글 쓰기
1등
익명이

멋지네. 대택인가?

글고 이런 영상은 미디어 항목으로 올리면 더 나을 것 같음 ㅋㅋ 그게 더 조회수도 많이 나올 테고.

13:39
20.12.08.
2등

딱봐도 중1,2짜리들 데리고 아이키도 놀이하누

14:23
20.12.08.

아이키도 놀이는 아니다. 수준차이가 많이 나면 저럴수있음.게다가 어른대 초중딩이기도 하고

17:47
20.12.08.

그러니까 없아보이는거야 ㅋㅋㅋㅋ 참 왜 저짓하는지 모르겠다 택견하는 사람들 각성 좀하자!! 창피하다!!!

18:24
20.12.08.

아니 근데 애초에 아이키도 자체가 놀이가 아니야.....전혀 없어보이지 않는데 ㅜㅜ

18:47
20.12.08.

아니 발경은 또 머가 어때서 ㅋㅋㅋㅋ쿠ㅜ중국무술 하는 사람들 슬프겠다 야

21:55
20.12.08.

슬프던가 ㅋㅋㅋ

저거 뇌공딴죽수 같어 ㅋㅋㅋ

닥돌 오금잽이 맛좀 볼래?!

22:06
20.12.08.

무슨 컨셉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도나 레슬링 주짓수도 실력차 체급차가 저정도로 나면 똑같이 저 꼴 난다.

유도 레슬링 주짓수 오래 해본사람이면 다 알텐데?

19:31
20.12.09.

저렇게 상대한테 다가오는데 뒤로 중심빼고 오지 않는 이상 저렇게는 안넘어지지 ㅎㅎㅎ

해봤으면 알텐데?

22:12
20.12.09.

영상 댓글 보면 알겠지만 저 관장님은 버티는 상대는 다른 식으로 넘겨야 한다는 걸 당연히 알고 계시는 분임. 타이밍이나 구조를 연습하려고 했겠지. 연습의 일종으로 보면 진짜 와 소리 나오는 높은 수준의 기술인데 어떻게든 트집 잡으려고 하는 걸 보니 좀 웃기긴 함.

23:09
20.12.09.
익명이

일단 2010이후 대한택견이니 말다했지. 클린치 개념을 모르니까. 2010 이후 대한택견에선 저런애들 많이봐서 이영상은 과장 아니라고 확신한다

23:29
20.12.10.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삭제

"딴죽수 연습"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