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철기 결택 하는 애 아니었네 ㅋㅋㅋ

익명이
195 0 6

 

 

88fadc24c0b5dade9d46062ef35a1c50.jpg

 

이새끼 이거 대택 프락치 새끼였구만?

 

어쩐지 결련인이면 할 수가 없는 소리만 쳐 해대던데 이걸로 분명해졌네ㅋㅋㅋㅋㅋㅋ

 

여기 대택게이 있으면 뭐라도 말 좀 해 봐라ㅋㅋㅋ

 

의도적으로 남 협회 사범 행세 하면서 이미지 조지는게 늬들이 말하는 상생공영의 정신이냐?

 

생각할수록 소름돋는다 ㄹㅇ루.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6

댓글 쓰기
1등
저 놈 충주택견도 배웠다 그러고 대택애들도 알려줬다 그러고 위대 선생이랑도 교류했다 그러는데 이리저리 겉돌아도 자기의 본질은 결련이라고 하던데 흠... 저정도면 그냥 박쥐아님?
17:23
21.02.07.

위대랑 교류했다는 말은 첨듣는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지 본질이 결련이라는 게 1도 신빙성 없는 거가 결련택견 출신이면 송덕기 할아버지를 단순 전달자 취급을 할 수가 없음. 왜냐하면 송덕기 할아버지의 택견을 하고 있다는 거 자체가 송덕기 옹 계보 택견꾼들이 가지는 자부심의 원천이거든.

그런데 철기는 안 그럼. 송덕기 할아버지는 단순히 기술의 전달자들 중 한 분이었을 뿐인데 왜 송덕기 옹의 택견에 집착하느냐는 뉘앙스의 글을 쓴단 말이지? 쉽게 말해서 송덕기 옹이 가지셨던 '최후의 택견꾼' 이라는 타이틀에 어떻게 해서든 흠집을 내려는 몸부림인데 이런 목적성이 뚜렷한 글을 적을만한 애들이 택견판에 누가 있겠냐.

17:46
21.02.07.

유튜브 택견 관련 영상 댓창을 일일이 다 찾아볼 수는 없지만 철기가 지 입으로 위대태껸 선생과 교류차원의 만남을 가졌다고 했음.

아마 인스타에도 글 올라와있을껄? 그분이 누구신지도 친절하게 태그해뒀던데.

18:10
21.02.07.
설마 ㅋㅋㅋ 어떤 덜떨어진 애들이 모르고 만난거 아니면 쟤랑 소통이 되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대회장 같은 곳이나 ㅋㅋㅋ 상담한다고 찾아가서는 모르는 상태에서 몇 마디 묻고 만났다고 하는건 아니겠지?

그럼 더 제 정신 아니다 ㅋㅋㅋ 뭐 자기가 수많은 사람 올려놓고 OOO선생님을 만난건 지도 받은건 행운이다 하는데 ㅋㅋㅋㅋ 한두시간 며칠 만나고 배우고 제자라고 하는 놈들도 있냐 ㅋㅋㅋ
19:16
21.02.07.

저놈이 태프나 구큰타 관장이나 ㅋㅋㅋㅋ 어떤건 택엔터 글에서도 무술이냐 놀이냐 그걸로 뭐라 찌끄려놓고 ㅋㅋㅋ 구큰타 학파라며 욕하드만 ㅋㅋㅋㅋ

 

위대랑 교류했다면 그럴리가 ㅋㅋㅋ 위대한이랑 교류했나? ㅋㅋㅋ 

17:50
21.02.07.

ㄹㅇ ㅋㅋ. 나도 철기가 위대 관련해서 글 쓴 건 태껸갤주나 구큰타 사범 욕하는 것 밖에는 못 봤음.

17:56
21.02.07.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