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은근슬쩍 위혐충이 보이는데

익명이
121 2 11

운동하면서 다치는건 어쩔 수 없음. 그리고 세상에 어느 미친 곳이 글러브도 안끼고 하겠냐?

뭐 글러브 끼고 해도 어디 부러질 순 있겠지. 근데 그건 발질도 마찬가지고... 얼굴 한 방 맞고 끝나도 재수 없으면 다치는거임 그냥..

당연히 시대 바뀌면 그 정도는 할거라는 생각이 안드는건가?

또 이렇게 말하면 에잉 ㅉㅉ 글러브를 끼면 전통이 아니외다 하는 개소리할까봐 첨언하자면, 조선시대 때 글러브가 어딨어 ㅆㅂ ㅋㅋㅋㅋ 그냥 최선책으로 가야하니깐 장으로 치는거겠지.

 

뼈 뿌리지느니 뭐니하는 논리대로 따지면 태권도는 가라데든, MMA든 킥복싱이든 무에타이든 죄다 뼈 부러뜨리는 무술이지 뭐 ㅋㅋㅋㅋㅋㅋ 막싸움하는 것도 아니면 적당히 완급조절 할거라는 생각을 안하나봄.

우리가 아랫발질 찰 때 어디 정강이 부러뜨리고 다리 아작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차는건 아니잖아. 킥복싱하는 사람들도 얼굴 칠 때 이 사람 뼈 부러뜨려야지 하는 마음가짐으로 때리는건 아님.

 

그리고 갑자기 위대는 왜 건드리는지 모르겠는데 내 생각엔 위혐충이 은근슬쩍 위대 까는걸로 밖에 안보임.

마치 위대가 뼈부러뜨리는 전통룰을 옹호하는 나쁜 곳이라고 몰아가는 걸로 밖에 보이지 않음.

댓글로 와서 꼰대마냥 에잉 ㅉㅉ 하면서 되도않는 개소리 할꺼면 꺼지고, 쓸거면 생각 좀 하길 바람 ^^ 제발 댓글로 와서 개소리쓰지마셈 ㄹㅇ 부탁임 ㅜㅜㅜㅜ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11

댓글 쓰기

병신아 그러면 무술을 하지 않으면 되지 ㅋㅋ 무술하면서 맞는거 갖고 지랄하려면 걍 대전액션이나 해

23:02
21.06.21.
1등

위대 좋아하는데 전통룰 때문에 얼굴한방룰 죽을까봐 쓴거다..위대혐오 절대 아니다..얼굴한방룰 좋아서 다른길로 갔으면 해서 쓴거다..위대가 전통룰 부활시켜서 전통 지켜주면 좋지..그런 단체 하나쯤은 있어야 된다. 타의 모범이 되고 교과서 같은 단체 하나는 꼭 있어야된다..

20:20
21.06.21.

싸움안해봤는데 교실 싸움하고 똑같냐? 무술인들끼리 싸우는데 애들 싸우는거랑 똑같냐?

22:18
21.06.21.

너는 택견하다가 눈에 멍들면 기분 째지겠네. 쌍코피 나면 카타르시스 느껴지겠다. 강냉이 털리면 그냥 임플란트 하면 되네..어른들이 왜 배치기만 하고 손을 잘 안뻗는줄 아냐? 제대로 싸우면 최소 중상이다..

22:40
21.06.21.

병신아 그러면 무술을 하지 않으면 되지 ㅋㅋ 무술하면서 맞는거 갖고 지랄하려면 걍 대전액션이나 해

23:02
21.06.21.

너는 안면허용하는 경기 꼭 참가해라..참가안하기만 해봐라..

23:14
21.06.21.

그럼 치고 차고 던지려고 택견하지 뭐 하려고 택견하냐? 그냥 말을 말아라 진짜... 말하는 수준이 운동 ㅈ도 안 해본 티가 너무 나서 할 말이 없다.

23:13
21.06.21.

얼굴 안치면 차고 던지고 못하냐? 더 즐겁게 차고 던지고 하지..

23:15
21.06.21.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