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_64753187

네 말대로면 더 어이 없어지는 거 알지? 그럼 검증할 자격도 없는 단체가 뜬금없이 위대태껸은 택견이 아니라고 선언을 때릴 자격이 있긴 함? 외면하지 마셈. 애시당초 저렇게 선언을 했다는 것 부터가 님이 말하는 자격이 된다고 본인들이 생각하고 있으니까 할 수 있던 소리이고, 결련택견협회는 지금까지 송덕기 옹의 '유 일 한' 후계자를 자칭했던 단체임. 지금까지 그런 이미지로 꿀이란 꿀은 전부 다 빨아온 단체라는 말임. 그래놓고 이제 와서 결련택견은 위대태껸이 송덕기 옹의 택견인지 아닌지 검증을 할 책임도, 권한도 없다고 말하면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함?

 

그리고 코미디 코미디 하는데 진짜 코미디가 뭔지 알려줄까? 그런 자격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하고 있었으면서도 정작 그 검증을 해보자는 협회원들을 도기현 회장을 의심하는 배신자라고 몰아붙여서 쫓아냈다는 게 진짜배기 코미디지 ㅋㅋㅋㅋ 오히려 검증을 해보자는 발상 자체는 굉장히 당연한 거고, 네 말처럼 그런 발상이 코미디라고 한다면 결련택견 입장에서 위대태껸이 주장하는 걸 아무런 검증도 없이 믿었어야 했을까? 위대도 그런 소린 안 할 걸? 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두 단체가 엇나간 게 그것 때문이 아니라는 말은 좀 흥미가 생기네. 그럼 님이 생각하는 두 단체가 엇나간 이유는 대체 뭐임?

11:34
2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