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_67781615

무엇을 하시는 분인진 모르겠지만 남을 비방하는게 습관화 되어있으신 분이라는 건 알겠습니다.

 

1. 예방의 측면이지요. 조심해서 나쁠게 없는데 무엇 하러 모험을 자초하나요? 책임있는 말을 하는 것과 제가 모르는 것에 답을 하라는 것은 다른 내용입니다. 혹시 말장난은 좋아하시는데 논리력은 부족한 것은 아니신지요?

 

대기업이 중소기업의 기술 탈취 및 영업에 손실을 끼치는 것은 안타깝게도 꽤나 흔한 일이지요. 타 단체가 기술을 현재 탈취 했던 안했던 중요한게 아닙니다. 가능성의 측면에서 예방할 필요가 있는 것이지요.

 

2. 기술이나 용어를 차용할 가능성에 묻는 것이라면 저는 세상에 모든 가능성은 0%라는 것은 없다고 말하고 싶네요. 제가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밤 10시 전에 집에 들어간다면 그것이 잘 못인지요?

 

결국 비꼬기와 말장난 뿐이네요. 말씀하시는 분의 인성 수준은 잘 알았습니다^^. 저는 상호간에 실명을 밝힐 용의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진실을 직면하실 생각과 진정성도 없으시면서 의심을 밀고나가시네요.

 

3. 단체가 작다는 것은 그만큼 불리함이 있는 것입니다. 모두가 나의 진실된 모습을 제대로 바라봐 줄것이란 순진한 망상은 나에게 독이 될 뿐이지요. 세상엔 남을 헐뜯고 비꼬기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 법이니까요(누구 처럼요ㅋ).

 

법적 분쟁과 무술 실력의 고저는 전혀 상관 없지요. 법적인 식견이 없으신 것 같은데, 판례라도 읽으면서 공부해보시는 것은 어떤지요?

 

법적인 것은 상호 증거와 자료를 토대로 판단합니다. 그 자료엔 전문가의 식견도 포함되어있지요. 법적 분쟁이 일어났을때 무술의 원리와 동작의 실전성 등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웃음 밖에 나오지 않네요.

 

과연 법적 분쟁에서 전문가를 부른다면 상대적으로 생소한 위대태껸에서 부를 까요? 널리 알려진 기존 택견 단체에서 부를 까요? 아님 완전히 상관없는 무술 단체에서 부를까요? 지능이 있으시다면 판단 가능 할 것이라 봅니다. 이것이 작은 단체가 가진 불리함 중에 하나이겠지요. 그렇다면 여타 나머지 사료와 증거의 싸움이 될 것이고 기술의 명칭은 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무술 실력이 좋다면 법적 분쟁을 이길 수 있다? ㅎㅎ 앞으로 남을 함부러 비방하지 않고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왠지 그렇게 남에게 모욕을 주며 살아가시다가 법적 분쟁에 휘말리시면 무술실력을 들먹이실 것 같아 걱정이 앞서는 군요.

 

여하튼 결국 만약을 위한 약소 단체의 안타까운 현실적인 대안이지요. 최악의 상황을 상정한 조심스러운 행동 까지 비난하고 싶으시다면 제가 어쩔 도리가 없군요. 코로나 사망률이 2%미만에 완치율이 85% 이상이니 죽을 일은 드무네요. 마스크를 안쓰고 다니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 건강에 자신이 없으신가요? ㅎㅎㅎ 이경우는 건강이 한심하다고 말씀드려야 하나요.

01:12
2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