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기껏해야 1을 가지고 있는 인간이 있는데

익명이
231 2 8

남(허접들끼리)들이 칭송해서 스스로는 5나 10정도 된다고 자뻑하고 있겠지만

 

그냥 보기에도 기껏해야 0.5나 0.7정도 밖에 안되는 뻣뻣한 아저씨가

 

10은 안되지만 5 ~ 6정도 되거나 5는 안되지만 3 정도는 실력을 갖고 있는 사람들한테

 

함부로 간섭하고 꼰대질하는게 웃음이 날 뿐이다 ㅋㅋ

 

무술도 그렇고 다른 분야도 마찬가지지만 자신이 뛰어나다고 자뻑하더라도

 

한번이라도 증명의 무대에 서게 되면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 강한 사람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겸손해지고 자신이 2 ~ 3인줄 알았다가도 1도 안된다는걸 깨닫고 남에게 함부로 지적질하면 안된다는것을 

 

알아야하는데, 스스로 시험받은적도 없고 남에게 제대로 보여준적도 없는데도 선생질을 10년 20년 해왔고

 

스스로 강하다고 최면을 걸면서 그 최면상태에서 살게되는 것이다.

 

이런 내용의 소설 한번 써보고싶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8

댓글 쓰기
best 익명이 작성자
누가봐도 격투가랑 싸우든 아마추어랑 싸우든 쳐맞아서 병원 실려갈거 같은데, 주변에 추종자들을 모아놓고 말하기를 "내가 이런말은 잘 안하지만, 예전에 세계 챔피온 훈련도 시켜주고 경력이 20년 쯤 돼! 그런줄 알라고?" 하는데, 추종자들은 선망의 눈빛을 보내면서 박수갈채를 보낸다. 와 근데 진짜 대단한 경력이네! 그런데 체지방률이 얼마라고?? 20년 운동했다고? "얌마 무술은 원래 효율적이기 때문에, 살이 찌는 법이란다"
03:05
21.10.30.

아 ㅋㅋㅋㅋㅋㅋ 그 분 함부로 저격하면 정신적 피해 500배 드립이랑 함께 법정으로 가게 된다고 ㅋㅋㅋㅋㅋ 저장소가 익명이긴 하지만 각도기 잘 재라고 ㅋㅋㅋㅋㅋ

07:42
21.10.30.
그 무술판에 모르는게 없는 관심법 아저씨 이야기 아니야? ㅋㅋㅋㅋㅋ 트윗 세계의 강자
09:22
21.10.30.
1등
나는 실전을 추구하지만 격투기는 싫어하고, 누가 스파링하자고 하면 스파링은 싫어하지만 내가 너보다 기술은 위니 한수 알려준다고 선생질을 추구하고, 혹여나 싸워서 지면 "내가 기술은 이겼지만 니가 힘으로 했기 때문에 실제론 내가 이겼다" 같은 망상을 수시로 하는게 인간의 본성인거 같다. 싸우자고 누가 또 찾아오면, "내가 과거에 얼마나 대단했는지 연습영상 5시간 가량 틀어줄테니 잘보고 배우고 가거라" 하는 식
02:44
21.10.30.
2등
어떤 새끼가 싸우거나 도발하면, "너 같은 허접새끼가 나한테 덤빈다고?? ㅋㅋ" 하면서 남자답게 싸우자고 하거나 꼬리를 내리거나 하면 간단하게 끝날 문제인데, 무술의 역사부터 시작해서 다른 문화에서 공통으로 유추할 수 있는 특징이라든가 뭐든 온갖 소리를 하는데... 듣는 내내 머리가 어지러울 지경이다. 옛말에 "말 많은 새끼는 전부 사기꾼이야" 라는 게 꼭 이걸두고 하는 말인게 확실하다
02:49
21.10.30.
3등
누가봐도 격투가랑 싸우든 아마추어랑 싸우든 쳐맞아서 병원 실려갈거 같은데, 주변에 추종자들을 모아놓고 말하기를 "내가 이런말은 잘 안하지만, 예전에 세계 챔피온 훈련도 시켜주고 경력이 20년 쯤 돼! 그런줄 알라고?" 하는데, 추종자들은 선망의 눈빛을 보내면서 박수갈채를 보낸다. 와 근데 진짜 대단한 경력이네! 그런데 체지방률이 얼마라고?? 20년 운동했다고? "얌마 무술은 원래 효율적이기 때문에, 살이 찌는 법이란다"
03:05
21.10.30.

아 ㅋㅋㅋㅋㅋㅋ 그 분 함부로 저격하면 정신적 피해 500배 드립이랑 함께 법정으로 가게 된다고 ㅋㅋㅋㅋㅋ 저장소가 익명이긴 하지만 각도기 잘 재라고 ㅋㅋㅋㅋㅋ

07:42
21.10.30.
필력은 딸리지만 소설한번 써봤음... 실존하는 사람이 아닌데??
09:14
21.10.30.
그 무술판에 모르는게 없는 관심법 아저씨 이야기 아니야? ㅋㅋㅋㅋㅋ 트윗 세계의 강자
09:22
21.10.30.

ㅋㅋㅋㅋㅋㅋ ㄱㄱㅌ는 여기서 거의 동네북이냐 ㅋㅋㅋㅋ

20:18
21.10.30.
댓글을 작성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간편가입 가능).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